최근 각종매체에서 쏘팔메토의 효능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나이가 들면서 노화가 진행되고 남성 호르몬이 변화를 하고 아연이 결핍되고 등등 여러 가지 다양한 상황에서 남성의 전립선이 점점 비대해집니다. 이로 인해 85세가 되며 무료 90% 이상이 전립선비대증을 겪고 있다고 미국의 비뇨기과 학회에서도 보도되고 있는데요.
전립선은 정자 세포를 보호하기도 하고 또 영양분을 공급하는 액체를 만들어서 정액과 함께 내보내는 기능을 합니다. 나이가 들면서 점점 이런 기능이 떨어지게 되어 있습니다. 남성건강의 자신감인 전립선은 아주 중요한 부분인데요. 쏘팔메토는 전립선 건강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전립선에 도움이 되는 쏘팔메토의 효능과 각종 궁금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쏘팔메토의 효능
전립선에 좋은 쏘팔메토 많이 들어보셨나요? 쏘팔메토는 미국 남동부에서 자라나는 식물입니다. 원주민 때부터 의학적으로 많이 사용을 해왔고 쏘팔메토의 효능은 이미 수세기 전부터 많이 입증이 되어 왔습니다. 전립선 암, 양성 전립선 비대증을 갖고 있는 남성의 가장 보편적으로 사용되고 있는 영양제인데요.
쏘팔메토를 복용하게 되면 소변 흐름을 원활하게 하고 방광 주의의 근육을 이완시키고 성적 기능도 강화시키는 걸로 많이 알려져 있어요
전립선 비대증의 원인은 남성호르몬인 테스토스테론이 DHT로 전환되어 없어지는 것 때문인데요. 몸 안에 있어야 할 테스토스테론이 일정 양 필요한데 이게 계속 다른 걸로 전환되고 줄어들고 하면서 증상들이 나타나는 것입니다. 이 작용을 막아주는 원리로 쏘팔메토가 작용을 하게 되고 그래서 전립선 암, 양성전립선비대증을 막아 주고 또 성욕감퇴와 탈모 등 남성들에게서 일어날 수 있는 여러 가지 문제들을 미리 쏘팔메토 섭취로 예방을 할 수 있습니다.
증상이 있을 때 쏘팔메토를 섭취하면 전립선 세포가 비대해지고 증식되는 것을 막아준다는 연구결과들이 여러 차례 나와 있습니다. 또한 쏘팔메토가 전립선 암세포의 성장을 억제하고 위험한 세포를 파괴해주는 역할도 한다고 합니다.
이렇게 효과를 낼 수 있는 이유가 바로 쏘팔메토가 더도 말고 덜도 말고 딱 적당한 수준의 테스토스테론 농도를 유지시켜주기 때문인데요. 이렇게 적절한 농도로 유지하는 정도로 이제 활용이 되기 때문에 힘 관리 통증 성욕, 탈모 이런 남성에서 있을 수 있는 문제들을 적정 수준으로 유지를 해 주는 거예요 그래서 또 연구 결과를 보면 테스토스테론 농도가 떨어지지 않고 적정한 농도로 잘 유지가 될 때 환자의 43% 정도에서는 소변 흐림이 개선되고 각종 대사 상태나 성적 욕구가 적절히 기능을 뛰었다고 합니다.
쏘팔메토의 부작용
그리고 무엇보다 좋은 점이 전립선 비대증으로 처방을 받은 약물들은 발기부전, 성기능장애 등 여러 부작용들이 있을 수 있는데요. 그런데 쏘팔메토는 천연 식물에서 추출한 거고 적절하게 테스토스테론 농도를 유지하는 목적으로 사용이 되기 때문에 큰 부작용이 없다는 게 정말 큰 장점이라고 합니다.
실제 나타나는 부작용도 매우 가벼운 것들로 일시적인 위장장애 두통 정도라고 합니다. 임산부나 수유 중 이신 분들은 사용을 자제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쏘팔메토는 혈액 응고를 좀 늦출 수가 있습니다. 수술이나 치료 받기 일주일 전에 아스피린이나 혈전약 끊으시는 것처럼 타박상이나 출혈의 위험을 줄이기 위해서 쏘팔메토 복용을 중단해야 좋습니다.
쏘팔메토 가격 알아보기
부작용이 없으면서도 전립선 건강을 지킬 수 있고 배뇨장애를 개선시킬 수 있고 또 성적 기능이나 여러 가지 남성의 자신감을 얻을 수 있는 쏘팔메토의 가격 궁금하실 텐데요. 국내 사이트에서 전립선 관련 쏘팔메토로 검색할 시 월 복용분 만원대에서부터 3만원대까지 다양합니다. 복용은 보통 4개월정도 섭취하시면 좋다고 합니다.
마치며
오늘은 쏘팔메토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정말로 절실하게 필요할 때가 되어서 드시는 게 아니라 노화가 진행되면 누구나 관심 가져야 할 성분인 쏘팔메토였습니다. 전립선은 정말 중요한 부위이고 중요한 기능을 담당을 하기 때문에 지속적인 관리가 이루어져야 하는 것 같습니다. 지금 나이가 60대 70대를 넘어섰다 하시는 분들 그리고 혹시 젊은 분이시라도 약간의 이상 증세가 보인다 하시는 분들이라면 미리 쏘팔메토 섭취로 전립선 건강을 챙기시기 바랍니다.
[건강정보] - 간수치가 높으면 나타나는 증상 간수치 높은 이유와 정상범위
[건강정보] - 깔라만시 효능과 디톡스 다이어트 원액 먹는 방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