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정보

곰플레이어 자막자료실 바로가기

by 1분전. 2022. 4. 15.
반응형

곰플레이어는 무료 동영상 재생플레이어로 드라마, 영화 무료 다시보기, DVD 재생 등이 가능합니다. 외국영화나 미드를 다운받았는데 자막이 없다면 자막씽크가 맞지 않는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이런 경우, 곰플레이어를 다운받으시고 곰플레이어 자막자료실을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곰플레이어 자막자료실 이용방법

곰플레이어 자막자료실

곰플레이어 자막자료실 이용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곰플레이어를 먼저 이용하지 않으셨다면, 곰플레이어를 다운받으시기 바랍니다. 

 

🔻 곰플레이어 다운로드 🔻

https://www.gomlab.com/gomplayer-media-player/

 

글로벌 넘버원 무료동영상재생플레이어ㅣ곰플레이어

곰플레이어는 드라마 무료 다시보기, 무료 영화보기, DVD 재생, 360 VR 영상 플레이 등 다양한 동영상재생이 가능한 무료 동영상 재생 플레이어입니다.

www.gomlab.com

 

먼저 포털사이트에서 곰플레이어를 검색합니다. 곰플레이어 자막자료실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제공됩니다. 

곰플레이어에 접속하여 다음 이미지처럼 아래 중간쯤 무료 다운로드를 누르시면, 곰플레이어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곰랩화면에서 오른쪽 상단 메뉴를 클릭하면, 고객지원 > 자료실로 들어갑니다. 

 

곰플레이어 자막자료실에서 필요한 영상의 자막을 검색하여 찾습니다. 검색어를 입력하고 엔터 혹은 돋보기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찾는 영상의 파일명을 동일하게 입력해서 찾는게 좋습니다. 예시로 화이트칼라 자막을 찾아보겠습니다. 

아래에 목록이 나오고요. 여기에서 가지고 계신 영상과 일치하는 자막을 찾으셔서 다운받으면 됩니다. 

목록에서 동일한 제목을 선택하고 다운로드를 누르시면 자막이 다운로드 됩니다. 

 

이상으로 곰플레이어 자막자료실에서 자막 다운방법 알려드렸습니다. 도움되셨으면 좋겠습니다. 

 

 


 

🍀 놓치기 쉬운 정보 글🍀

 

1. 이 화장품 바르고 기미가 싹~!

2. 놓치기 쉬운 숨은 정부지원금 확인하자!

3. 올해 나의 신년운세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