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정보

애플코리아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by 1분전. 2022. 4. 20.
반응형

요즘은 많은 사용자들이 애플 제품을 애용합니다. 아이폰, 아이패드, 맥북, 애플워치, 에어팟까지 주변에서 애플 유저들을 쉽게 접할 수 있습니다. 삼성, LG 등의 국내 제품과 달리 하나 아쉬운 점은 국내 고객센터의 접근성일 듯합니다. 그러나 애플 고객센터 연결은 생각보다 어렵지 않고, 전화연결도 힘들지 않습니다. 애플 코리아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운영시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애플코리아 고객센터 전화번호

애플코리아 고객센터 전화번호

애플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애플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아이폰, 애플 워치등 하드웨어뿐만 아니라 소프트웨어 관련 문의사항도 애플 고객센터에서 가능합니다. 

 

애플 홈페이지에서 Apple에 지원 및 서비스 문의하기로 이동후, 아시아 태평양을 선택해주세요.

대한민국 애플 고객센터 연락처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애플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오전 9:00 ~ 오후22:00 까지입니다. 

애플코리아 본사 📞 02-6712-6700
애플 고객센터 📞 080-333-4000

휴무일 없이 상담이 가능하니 직장인이나 학생들도 늦은 시간이여도 불편함없이 이용가능합니다. 애플제품은 제품 소유일로부터 90일 이내 또는 관련법으로 정해진 경우 더 긴 기간 동안 무제한으로 무상 건당 지원이 적용됩니다. (무상지원 홈페이지 참고)

애플 온라인 기술지원

애플-온라인기술지원

애플 홈페이지에서 전화, 채팅, 이메일 등을 통해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품지원별로 궁금한 것을 찾거나 문의가 가능합니다. 아이폰 비밀번호를 잃어버렸거나, 업데이트 관련, 데이터 등 각종 상담 및 문의가 가능합니다. 

 

온라인 기술지원 바로가기

각종 애플제품 지원은 apple 지원에서 상세 제품 선택 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애플코리아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운영시간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애플관련 문제점을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운영시간 확인하셔서 문제 잘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곰플레이어 자막자료실 바로가기

 

곰플레이어 자막자료실 바로가기

곰플레이어는 무료 동영상 재생플레이어로 드라마, 영화 무료 다시보기, DVD 재생 등이 가능합니다. 외국영화나 미드를 다운받았는데 자막이 없다면 자막씽크가 맞지 않는다면, 어떻게 해야할까

choigoda.tistory.com

국민내일배움카드 신청자격 및 신청방법

 

국민내일배움카드 신청자격 및 신청방법

국민내일배움카드 신청자격 및 신청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국민내일배움카드란 학원비가 부담스러울 때 사용하기 좋은 정책으로 훈련비 최대 85% 지원, 300~500만원이 지원됩니다. 자세한

choigoda.tistory.com

토스 수수료 면제 횟수 및 무제한 송금 무료

 

토스 수수료 면제 횟수 및 무제한 송금 무료

계좌이체나 입금이 필요할 때 어떻게 사용하고 있으신가요? 은행마다 앱을 실행해서 송금을 하기는 번거롭기도 하고, 타행 수수료가 부과된다면 은근 사용이 불편합니다. 저는 송금수수료때문

choigoda.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