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토스 어플로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by 1분전. 2020. 12. 4.
반응형

나라에 살고 있는 국민이라면, 누구나 세금을 내고 있습니다. 돈을 꼬박꼬박 내는 국민으로서 세금이 어떻게 사용되는지도 궁금한데요. 세금은 다양한 정책과 복지로 돌아가 우리에게로 돌아온다고 할 수 있는데, 과연 우리가 몰라서 놓치고 있는 복지나 혜택은 없을지 궁금하시지 않나요? 정보를 몰라서 정부지원 혜택을 못 받으면 아쉽겠죠? 꼭 정책과 정보에 항상 민감한 여러분이 되시길 바랍니다. 

 

 

최근 코로나 확산으로 정부에서 재난지원금을 많이 지급하고 있습니다. 재난지원금의 형태가 아주 다양해서 나에게 해당되는 지원금은 개별적으로 일일히 찾아봐야 합니다. 

재난지원금뿐 아니라 정부지원금 역시 본인이 찾아 신청을 해야지만 받을 수가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토스에서 숨은 정부 지원금 찾기 서비스가 있어 오늘은 관련 내용을 준비해봤습니다. 

 

 

방법을 알려드릴테니 차근차근 따라 해 보셔서 나에게 해당하는 숨은정부지원금은 얼마나 있을지 조회해보시기 바랍니다.

 

 

앱스토어 - 토스설치

 

 

 

 

1. 모바일로 시작합니다. 플레이스토어에서 토스를 다운받는다.

2. 어플에 가입해야 합니다. 

 

 

 

 

 

 

 

3. 편의 기능 - 숨은 정부 지원금 찾기 

본인이 해당하시는 직군, 지역, 자녀 등 몇 가지 해당사항을 선택해줍니다.

현재 거주하는 지역에 따라서 정책지원도 혜택도 다르기 때문에 자신에 해당하는 내역을 정확히 선택하면 됩니다.

 

 

 

 

 

 

 

4. 다음을 눌러 예상 지원금을 확인합니다. 

엄청 간단하게 토스로 숨은 지원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정책지원금이 다양해서 스스로 굳이 찾아보지 않으면 놓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숨은정부지원금 찾기 이름을 잘 지은 것 같아요. 

 

 

 

 

 

저는 예상 지원금이 2천980만원이 나왔습니다. 깜짝 놀랐어요. 그렇지만, 이미 수령한 지원금들이 대부분이었습니다. 저는 자녀가 있다 보니 출산장려금, 출산 축하금, 양육수당과 아동수당 등 지원이 해당되는 금액이 반영되었으며, 생각지 못한 청년근로자 사랑채움 사업이 있었습니다. 이 부분은 미처 확인 못했던 숨은 정부지원금이 되겠습니다. 

 

 

사실상 미혼인 분들은 0원인 분들도 많을 거라 혜택이 됩니다. 자녀가 있다면 이미 받은 수당에 대해서도 나오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간혹 내가 놓친 부분이 있을지 모르니 이번 기회에 토스 어플로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체크해보시고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숨은정부지원금 찾기

 

혹시나 지원금을 받지 못하고 있었다면, 꼭 체크하셔서 숨은 정부지원금을 찾는 행운이 있으시기 바랍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보기

QR코드 전자출입명부 만드는 방법(qr체크인)

 

QR코드 전자출입명부 만드는 방법(qr체크인)

코로나19 감염병으로 인해 식당이나 카페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체온 측정과 함께 수기로 연락처 등을 작성해야 합니다. 간편하게 출입을 위한 QR코드 전자출입명부 만드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

choigoda.tistory.com

국민내일배움카드 신청자격 및 신청방법

 

국민내일배움카드 신청자격 및 신청방법

국민내일배움카드 신청자격 및 신청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국민내일배움카드란 학원비가 부담스러울 때 사용하기 좋은 정책으로 훈련비 최대 85% 지원, 300~500만원이 지원됩니다. 자세한

choigoda.tistory.com

코로나 백신 접종 예약 확인 및 변경하기

 

코로나 백신 접종 예약 확인 및 변경하기

현재 코로나 백신 접종 예약 신청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질병관리청 사전예약관리시스템의 문제로 인해 코로나 백신 접종 예약 확인 문자가 제때 오고 있지 않아 혼란을 빚고 있습니다. 코로

choigoda.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