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정보

어도비 PDF 뷰어 무료 다운로드 설치방법

by 1분전. 2021. 1. 28.
반응형

각종 문서나 서류를 확인할 때 있어 PDF 뷰어 프로그램은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어 가는 듯합니다. 예전에는 한글이나 엑셀 문서를 많이 썼다면, 요즘은 수정이 불가능하고 문서파일의 보존유지를 위해서 PDF 파일을 더 많이 사용하는 것 같습니다. 생각보다 더 자주 필요해진 어도비 PDF 뷰어 무료 다운로드 쉽게 알아보겠습니다.

 

PDF는 어도비에서 만든 전자문서로 다른 PDF뷰어 프로그램도 있지만, 제작사인 어도비 아크로뱃리더를 찾아 사용해보겠습니다. 이름이 조금 낯선분들도 계셔서 꺼려질순 있으나 아주 간단하고 편리하니 어도비 피디에프 뷰어 무료 다운로드를 위해 조금만 시간을 투자해주세요.

 

 

 

요즘은 모바일에서도 내가 원하는 문서를 볼때 pdf뷰어가 필요한 일이 잦아 지고 있으니까 아크로뱃 무료 설치를 한번만 해두시면 편하게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어도비 PDF 뷰어 무료 다운로드


 

어도비 pdf 뷰어 

 

모든 컴퓨터나 모바일에서도 필요한 pdf 뷰어 다운로드 바로 시작해 보겠습니다.

인터넷창에서 어도비 라고 검색해줍니다.

상단에 나오는 PDF 및 전자서명에 마우스를 갖다놓으면 아래에 Adobe Acrobat을 선택합니다.

 

>> adobe 사이트 바로가기

 

 

 

아크로뱃 리더와 아크로뱃 프로버전이 있지만, 무료인 아크로뱃 리더를 설치하면 됩니다. 

더욱 전문적인 프로 버전의 사용을 원하실 경우 어도비 프로 다운로드 무료로 체험해보시고 구매하셔도 됩니다. 우리는 왼쪽에 있는 아크로뱃 리더의 자세히 알아보기를 클릭해 주세요.

 

 

다음 화면에서 리더 다운로드 파란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이제 다왔습니다. 어도비 아크로뱃 리더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주세요.

 

 

참고해주세요. 설치 선택 전에 왼쪽 오퍼(옵션)에서 왼쪽 백신 프로그램은 필요 없다면 해제하고 설치해주세요. 저는 다른 프로그램이 있어서 선택해제하고 설치했습니다. 

 

 

그리고 초기화 2/3단계가 나오면서 파일이 내컴퓨터에 저장됩니다. 아래 목록에서 파일을 클릭해주시거나 실행해주세요. 실행해주시면 바로 프로그램이 설치가 됩니다. 

 

 

마침을 클릭해주면 됩니다. 다음과 같이 설치를 마쳤습니다.

 

>> Adobe PDF 뷰어 다운받기 

 

마치며

오늘은 어도비 무료다운이 가능한 '어도비 PDF 뷰어 무료 다운로드 및 설치'해보았습니다. 편하게 PDF프로그램을 업무나 작업에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블로그마케팅] - zoom pc 다운로드 설치방법 (최신버전 화상회의)

[블로그마케팅] - 윈도우 10 홈 설치 후 프로로 업그레이드 하는 방법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