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양양군청 구인구직

by 1분전. 2022. 2. 23.
반응형

양양군청 구인구직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시군구의 구인구직 사이트는 구인이나 구직을 희망하는 분들이 이용하기 좋은 일자리 정보 게시판입니다. 오늘은 영양군청 구인구직 홈페이지와 이용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양양군청 구인구직 홈페이지

양양군청 구인구직

강원도 양양군은 강원도 동부 지방에 위치한 군으로 인구는 2만 8천여명이며 인근에는 속초시, 강릉시, 홍천군, 인제군과 인접해 있습니다. 양양군청 구인구직 정보는 일자리를 구하거나 근로자를 모집하는 누구라도 쉽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 양양군청 구인구직 바로가기

 

먼저 양양군청 사이트에 접속하여야 합니다. 웹 사용이 서툴다면 네이버나 다음 포털화면에서 양양군청이라고 검색하시면 됩니다. 

 

상단의 메뉴에서 군민소통을 클릭합니다. 군민소통에서 구인구직을 선택합니다. 

구인/구인 화면에서 원하는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게시판에 원하는 검색어를 입력하시거나 (사무, 요양보호, 기간제 등) 리스트에서 바로 구인게시물을 보시고 원하시는 정보를 확인하셔도 됩니다. 아래는 양양군청 구인구직정보 화면입니다. 

채용정보를 확인하시고 자세한 사항은 게시물마다 지원방법이 다릅니다. 이력서 지참후 방문일 수도 있고, 워크넷을 통한 지원일 수도 있으니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시고 지원하시면 됩니다. 

 

양양군청 구인구직 사이트는 일자리가 자주 올라오는 숨은 구인구직 정보 맛집이 아닐까 싶습니다. 최신일자별로 활발히 채용공고가 올라오고 있으니 양양군청 구인구직 홈페이지를 잘 이용하셔서 취업에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아래는 노인일자리 정보 관련 정보입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노인일자리 여기 홈페이지 바로가기 (구인구직)

정부에서는 어르신들의 건강하고 활기찬 노후생활을 위해 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 지원사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노인일자리 정보를 알아보기 위해서는 노인일자리 여기 홈페이지에서 정보

choigoda.tistory.com

 

마치며 오늘은 잡코리아, 사람인, 알바천국, 알바몬 처럼 구인구직을 희망하는 분이 이용하시기 좋은 일자리정보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대형 채용사이트 이외에도 지역 일자리 정보를 같이 찾아보시면 더욱 유리하실거라 생각됩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보기

기초연금 수급자격 조회 및 신청하기 (최신 2022년)

 

기초연금 수급자격 조회 및 신청하기 (최신 2022년)

2022년 기초연금 수급자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기초연금은 고령화 사회로 인해 노후준비가 부족한 우리 부모님 세대에 안정적인 생활을 위한 방안으로 기초연금제도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choigoda.tistory.com

국민내일배움카드 신청자격 및 신청방법

 

국민내일배움카드 신청자격 및 신청방법

국민내일배움카드 신청자격 및 신청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국민내일배움카드란 학원비가 부담스러울 때 사용하기 좋은 정책으로 훈련비 최대 85% 지원, 300~500만원이 지원됩니다. 자세한

choigoda.tistory.com

코로나 예방접종증명서 인터넷 발급 방법 (누리집/정부24)

 

코로나 예방접종증명서 인터넷 발급 방법 (누리집/정부24)

코로나19 백신 수급이 정상화가 되면서 백신 예방 접종에 속도가 붙고 있습니다. 이에 정부는 코로나19 예방접종 완료자에 대한 인센티브를 확대할 방침이라고 밝혔습니다. 코로나 예방접종증명

choigoda.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