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음성군청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 (공공근로 일자리지원센터 취업 홈페이지)

by 1분전. 2022. 4. 11.
반응형

음성군청 홈페이지에서 구인구직 일자리정보 알아보는 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일자리정보를 찾으실 때 구인구직 취업포털사이트에서 일자리를 찾는 것이 대부분이지만 이런 대형 취업사이트이외에 음성군청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일자리 정보를 확인할 수가 있는데 많은 분들이 모르시고 계십니다. 시군구의 홈페이지를 잘만 이용해서도 음성군의 채용정보, 기간제 일자리 외에 음성군의 다양한 정보를 습득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음성군청구인구직정보

음성군청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

음성군 홈페이지에 먼저 접속합니다. 네이버나 다음등 포털 메인화면에서 음성군청을 입력합니다. 음성군청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홈페이지 메인화면에서 조금 하단에 보시면 자주 찾는 서비스가 있습니다. 자주찾는 서비스에는 음성군민들이 자주찾는 메뉴가 바로 가기 되어 있습니다. 여기에서 바로 음성구인/구직을 선택하면 메뉴로 바로 이동가능합니다. 

메인화면에서 바로 구인구직을 클릭하셔도 상단 메뉴에 있는 분야별 정보 > 지역경제 > 일자리정보를 선택해주셔도 됩니다. 

일자리 정보를 선택하셔도 음성 구인/구직 화면의 아래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음성구인/구직 화면에는 음성군의 채용정보를 확인이 가능합니다. 생신직, 배송직, 조리원, 청소원, 판매직, 상담원, 아르바이트, 주부 도 가능한 일자리 정보가 있습니다. 게시물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위 게시물외에 음성군 워크넷 구인과 워크넷 구직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구인은 기업이, 구직은 개인이 이용하시면 됩니다. 아래에서 바로가기 링크에서 워크넷 구인구직으로 바로 이동도 가능합니다. 

 

 

📌음성군 워크넷 구인 
📌음성군 워크넷 구직 

아래화면은 음성군 워크넷 구직화면 메뉴 선택 화면입니다. 다른 시군구의 일자리종합포털처럼 음성군의 채용정보를 모아두어 음성군일자리센터 홈페이지 입니다. 

메인 화면에서는 우리지역 채용정보와 더불어 공채속보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이외에 합격하는 입사지원 전략으로 이력서 작성요령과 이력서 양식정보도 확인가능합니다. 

음성군 기간제 채용(공공일자리)

음성군청의 기간제 근로자 채용내용관련은 홈페이지에서 군정소식 > 고시/공고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기간제 근로자 채용공고의 경우 음성군청 홈페이지를 자주 확인하시어 수시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음성군청 노인일자리 정보 (시니어클럽, 노인복지관)

일하기를 희망하시는 노인에게 일자리를 제공해줌으로써 소득창출과 사회참여 기회를 제공합니다. 공익형, 시장형, 사회서비스형, 취업알선형이 있습니다. 자세한 문의는 음성시니어클럽, (사)대한노인회 음성군지회, 음성군노인복지관을 통해 문의하시면 됩니다. 

 

 

🔻🔻🔻

"한국노인인력개발원 노인일자리 여기"

 

🔻🔻🔻

📌 음성군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 음성군청 고시/공고 바로가기
📌 음성군청 구인구직 게시판 바로가기

 

이상으로 음성군청 구인구직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취업채용정보는 취업신문과 취업포털외에도 지역의 홈페이지 및 공공기관에 문의하면 빠른 취업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채용정보를 놓치지 마시고 수시로 확인하시어 취업에 성공하시기 바랍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보기

노인일자리 여기 홈페이지 바로가기 (구인구직)

 

노인일자리 여기 홈페이지 바로가기 (구인구직)

정부에서는 어르신들의 건강하고 활기찬 노후생활을 위해 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 지원사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노인일자리 정보를 알아보기 위해서는 노인일자리 여기 홈페이지에서 정보

choigoda.tistory.com

기초연금 수급자격 조회 및 신청하기 (최신 2022년)

 

기초연금 수급자격 조회 및 신청하기 (최신 2022년)

2022년 기초연금 수급자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기초연금은 고령화 사회로 인해 노후준비가 부족한 우리 부모님 세대에 안정적인 생활을 위한 방안으로 기초연금제도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choigoda.tistory.com

코로나 백신 접종 확인서(전자 앱, 종이) 발급 방법

 

코로나 백신 접종 확인서(전자 앱, 종이) 발급 방법

코로나19 백신 접종 예약 10부제 이후, 순차적으로 백신 접종을 받고 있습니다. 정부는 추석 전 국민 70%에 달하는 1차 접종 계획을 밝혔습니다. 백신 접종을 마치신 분들은 백신 접종으로 주어진

choigoda.tistory.com

코로나19 가족돌봄비용 긴급지원 최대 50만원 신청

 

코로나19 가족돌봄비용 긴급지원 최대 50만원 신청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한 가족돌봄 수요에 근로자가 가족돌봄휴가를 적극 활용할 수 있도록 긴급하게 22년 한시지원됩니다. 22년 1월 1일 이후부터 사용한 가족돌봄 휴가에 대해 근로자 1인당 10일

choigoda.tistory.com

국민내일배움카드 신청자격 및 사용방법

 

국민내일배움카드 신청자격 및 사용방법

국민내일배움카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국민내일배움카드는 이전에 실업자와 재직자를 분리해 운영되었던 직업훈련 카드를 통합해서, 2020년 1월부터 시행된 통합 직업훈련지원카드명입니

choigoda.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