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구 교차로 구인구직 바로가기

by 1분전. 2021. 7. 15.
반응형

대구 교차로 구인구직 바로가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코로나 상황이 길어지면서 휴직이나 실직으로 인해 새로운 직장을 찾으시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요즘은 잡코리아나 알바천국 같은 사이트들도 많이 이용하시지만, 대구 교차로 구인구직만큼 오래되고 많은 분들이 찾아보시는 생활정보 신문만큼 좋은 것도 없으리라 생각됩니다. 

 

대구 교차로 구인구직 바로가기


 

대구 교차로 구인구직

 

예전에는 쉽게 동네를 돌다 보면 생활정보 신문인 대구 교차로를 쉽게 찾아볼 수 있었는데요. 요즘은 시대가 바뀌다 보니 신문보다는 PC나 모바일을 통해서 찾아보시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대구 교차로 구인구직을 이용하시는 방법은 2가지가 있습니다. PC에서 대구 교차로 사이트를 접속하거나, 모바일 앱 대구 교차로를 설치해서 이용하시는 방법이 있습니다. 

 

대구 교차로 PC로 바로보기

<<대구 교차로 홈페이지 접속>>

 

 

인터넷대구교차로

인터넷대구교차로 통합생활정보 제공. 구인구직,취업,부동산,아파트,원룸,자동차 정보

www.ekcr.co.kr

 

대구 교차로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크게 카테고리를 부동산, 구인구직, 자동차로 분류가 되어 있습니다. 우리 동네 매물부터 직거래, 구인구직 검색, 자동차 직거래까지 너무 유용한 대구 교차로입니다. 

 

 

대구 교차로 앱 사용

대구 교차로를 휴대폰기기로 쉽게 볼수 있습니다. 바로 대구 교차로 앱을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구글 플레이, 앱스토어에서 교차로를 검색하고 설치하시면 됩니다. 

교차로 앱다운

 

대구 교차로는 오래된 시간만큼 대구, 경북지역 구인구직뿐 아니라 부동산, 자동차, 각종 생활정보 등을 볼 수 있는 유용한 생활정보신문입니다. 구인구직 이외에도 부동산이나 자동차 거래를 생각하고 계셔도 대구 교차로를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보기

예방접종 도우미 누리집 홈페이지 바로가기

 

예방접종 도우미 누리집 홈페이지 바로가기

50대 코로나 백신 예방접종 사전예약이 12일부터 시행되고 있습니다. 코로나 예방접종 사전예약을 위해서는 예방접종 도우미 누리집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습니다. 코로나19 백신 접종 외에

choigoda.tistory.com

모더나 백신 예약 시작.. 접종횟수 부작용 대상자

 

모더나 백신 예약 시작.. 접종횟수 부작용 대상자

코로나19 예방접종대응추진단은 백신 1차 접종을 7월부터 다시 본격화 할 계획이라고 발표했습니다. 만 55~59세는 26일부터 내달 7일까지, 50~54세는 8월 9일~21일까지 모더나 백신을 접종합니다. 모

choigoda.tistory.com

코로나 백신 접종증명서 발급 예방접종증명서 coov

 

코로나 백신 접종증명서 발급 예방접종증명서 coov

코로나 백신 접종증명서는 코로나 백신 접종사실을 인증하는 증명서입니다. 최근 7월부터 코로나 백신 접종을 마친 분에 대해 주어지는 혜택에 대해서도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그러면서

choigoda.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