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리뷰

네스프레소 캡슐 웰컴팩부터 호환 커피 캡슐 종류 살펴보기

by 1분전. 2021. 3. 4.
반응형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리뷰가 이렇게 반응이 뜨거울줄 몰랐어요. 역시 코로나때문에 집콕 아이템으로 네스프레소 커피머신은 매력적이긴 합니다. 지난 커피머신 리뷰에 이어 오늘은 네스프레스 호환캡슐 리뷰를 해볼까 합니다. 생각보다 다양한 호환캡슐이 있으니 지금 부터 시작!

 

시작전 지난 번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 리뷰는 여기에서 확인가능합니다.

 

 

네스프레소 이니시아 en80 커피머신 블랙 8개월 사용 후기

제가 예전부터 빠져 있는 것이 하나 있는데요. 바로 그것은 커피! 요즘은 커피는 다들 좋아하시는 아이템 맞지요? 저도 커피를 잘 모르던 커알못이였지만, 지금은 나름 커피 맛도 즐기고 분위기

choigoda.tistory.com

 

네스프레소 웰컴팩

 

먼저 네스프레소 구매할 때 커피머신과 함께 들어있는 네스프레소 웰컴팩입니다. 네스프레소 정품 캡슐로 14개의 캡슐이 들어 있습니다.

 

저는 먼저 정품 캡슐 먹기 전에 호환캡슐부터 먹어본 1인으로서 나중에 웰컴팩을 먹어보니 아 이래서 정품은 다른가 라는 생각이 들기도 했다는 것 먼저 말씀드려요. 일단 종류가 아주 다양해요! 그래서 깜빡하면 내가 뭘 내린건지 뭘 마신건지 알수 없기 때문에 신중해야 할것 같아요. 저는 개인적으로는 카자르와 아르페지오가 괜찮은 것 같아요. 저는 라떼파니까 진할수록 좋아합니다. 

 

다음에 웰컴팩 이후에 사촌동생으로 부터 임신해서 안먹는다며 네쏘 정품 캡슐을 항금받았지만, 생각보다 제가 좋아하는 캡슐은 일리가 입에 맞았답니다~

 

네스프레소 전용 스타벅스 캡슐

 

 

다음으로 네스프레스 호환캐슐인 스타벅스 캡슐입니다. 온라인사이트에서 직구로 구매했습니다. 제가 처음으로 커피머신 사고 바로 산게 스타벅스 캡슐인데요. 스타벅스 커피 너무 좋아하는 1인으로서 구매했는데, 주문한거랑 달리 업체에서 커피캡슐을 맘대로 보내가지고, 코로나 핑계로요. 첫 구매시에는 하우스 블렌드, 블론드, 에스프레소로스트, 디카페인까지 먹어보았습니다. 최근에 추가로 스타벅스 캡슐을 구매했는데요. 수마트라가 추가 되었더라구요. 

스타벅스의 라떼를 좋아하신다면 베로나가 좋을 것 같아요. 향이 스타벅스 라떼 같아요.  

 

총평은 사실 무난했어요. 베로나는 추가로 구매해서 먹을 것 같았어요!

 

 

네스프레소 전용 일리 캡슐

 

제가 제일 좋아하는 캡슐입니다. 네스프레소 전용 일리 캡슐입니다. 처음에 하도 포르테 추천이 많았는데, 저는 처음에 일리 캡슐 착각하고 인텐소를 포르테로 착각했는데요. 인텐소가 생각외로 너무 맛있었어요. 아메리카노로 마셔도 부담이 없고 향도 좋고요.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기계가 돌체구스토 보다 확실히 크레마와 향이 더 좋은것 같이 느껴져요. 

 

 

저는 일리 캡슐 기본만 못먹어본 사람으로써 포르테와 인텐소 디카페인까지 다 좋아합니다. 저는 쓴맛을 별로 좋아하지 않은데, 일리 캡슐은 부드러움이 좋은 것 같아요. 

 

 

카피탈리 네스프레소 호환캡슐

코스트코 커피 캡슐로 유명하죠. 카피탈리입니다. 가성비로 궁금증에 구매를 하게 되었는데요. 저는 그냥 무난한 것 같아요. 정말 가격이 저렴하지 않다면, 지금은 구매를 안할 것 같아요. 넘 솔직했나요? 

 

 

라바짜 네스프레소 캡슐

 

저의 최애쇼핑몰 쿠팡에서 종류별로 다 구매해본 라바짜 캡슐입니다. 로켓으로 뜨는 건 다 먹어본것 같아요. 캡슐이 다른것과 달리 알루미늄캡슐이 아니에요. 카피탈리도 동일!

 

 

생각외로 라바짜 캡슐은 진하고 향도 좋고 나쁘지 않았는데요. 평소에는 괜찮았는데 저는 라바짜 캡슐먹고는 컨디션이 안좋았는지 두통이 좀 있어서 그뒤로는 저와 안맞는 것 같아서 먹어보지 않았습니다. 근데 생각보다 라바짜 모르면 꼭 먹어보세요. 괜찮았어요. 

 

 

지난 네스프레소 모델 이니시아 리뷰는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네스프레소 이니시아 en80 커피머신 블랙 8개월 사용 후기

제가 예전부터 빠져 있는 것이 하나 있는데요. 바로 그것은 커피! 요즘은 커피는 다들 좋아하시는 아이템 맞지요? 저도 커피를 잘 모르던 커알못이였지만, 지금은 나름 커피 맛도 즐기고 분위기

choigoda.tistory.com

 

이외에도 계속 이니시아 모델로 홈커피를 즐기면서, 로르 캡슐을 추가로 구매했어요. 

다음번에도 가성비 끝판왕이라는 로르랑 킴보까지 리뷰 남겨볼게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