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달성군청 일자리 구인구직 (공공근로, 시니어, 일자리종합포털 취업정보 홈페이지)

by 1분전. 2022. 4. 6.
반응형

달성군청 일자리 구인구직 홈페이지 알아보겠습니다. 달성군의 공공근로, 취업정보, 기업채용, 공공기관, 공공근로, 노인일자리 등 취업정보 조회가능합니다. 

달성군청 일자리 구인구직

포털사이트에서 달성군청 또는 대구 달성군청을 입력합니다. 달성군청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달성군청 홈페이지에서 분야별 민원 > 경제, 기업, 취업 > 취업정보를 선택합니다. 

 

취업정보 화면에서 달성군 일자리 센터 정보 확인이 가능합니다. 달성군 일자리센터는 달성1차산단내 KEB 하나은행 2층에 있습니다. 대구 달성고용복지플러스센터 운영시간은 9시에서 6시까지 운영됩니다. 

취업정보 상단에서 달성 일자리센터 및 행복일자리 나눔터 게시판을 클릭하면 기업체의 구인정보를 확인 가능합니다. 

그리고 민간일자리는 위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공공일자리는 참여소통 > 알림마당 > 채용공고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메인에서 나오는 채용공고로 바로 이동하셔도 됩니다. 기간제 근로자 등 목록에서 원하시는 채용정보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그외 대구시 달성군 일자리 취업정보는 잡코리아, 교차로, 워크넷, 인크루트, 사람인 등에서 실시간 채용정보 확인이 가능합니다. 아래의 링크에서 채용정보 바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 대구 교차로
📌 잡코리아
📌 워크넷
📌 인쿠르투
📌 사람인

 

달성군청 시니어 일자리정보는 노인일자리 여기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는게 좋습니다.

 

노인일자리 여기 홈페이지 바로가기 (구인구직)

정부에서는 어르신들의 건강하고 활기찬 노후생활을 위해 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 지원사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노인일자리 정보를 알아보기 위해서는 노인일자리 여기 홈페이지에서 정보

choigoda.tistory.com


2022년 국가 건강검진 대상자 조회, 검진기관 찾기

 

2022년 국가 건강검진 대상자 조회, 검진기관 찾기

나이가 들어가면서 몸에서 보내는 이상 징후를 그냥 넘기시는 분이 많으신데요. 국가 건강검진은 미리 질병을 조기에 발견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줍니다. 나라에서 비용을 지원하는, 무료 국가건

choigoda.tistory.com

국민내일배움카드 신청자격 및 신청방법

 

국민내일배움카드 신청자격 및 신청방법

국민내일배움카드 신청자격 및 신청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국민내일배움카드란 학원비가 부담스러울 때 사용하기 좋은 정책으로 훈련비 최대 85% 지원, 300~500만원이 지원됩니다. 자세한

choigoda.tistory.com

2022년 무료신년운세 사이트

 

2022년 무료신년운세 사이트

2022년 무료운세 알아보겠습니다. 2022년 임인년은 검은 호랑이의 해 입니다. 2021년은 코로나 감염병으로 인해 많은 추억이 없었던 것 같습니다. 많은 분들이 힘든 한해를 보내셨을텐데요. 다가오

choigoda.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