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리뷰

청년다방 배달로 떡볶이 즐기기 오짱떡볶이 날치알 볶음밥까지 클리어

by 1분전. 2021. 1. 27.
반응형

요즘은 배달음식이 너무 잘되어 있어서 집콕하면서 배달음식을 즐기고 있어요. 밖에서 나가서 먹는 재미도 좋지만, 시기가 시기인지라 자제하면서 배달로 마음을 달래봅니다. 오늘은 저의 최애메뉴 떡볶이를 시켜보았어요. 청년다방 즉석 떡볶이입니다. 즉석떡볶이를 배달로? 믿음이 안가시죠. 이거 뭐 얼마나 맛있겠어 싶죠? 한번 저 믿고 따라와보세요. 

 

 

청년다방 메뉴

오짱떡볶이

제가 가장 좋아하는 청년다방의 오짱떡볶이를 시켜봤습니다. 사실 다른 메뉴는 아직 안먹어봤어요. 한번 성공하면, 그걸로 쭉 가는 줏대있는 사람입니다. 메뉴 먼저 보고 가실까요?

 

 

차돌 떡볶이, 통큰오짱 떡볶이, 통닭 떡볶이, 치믈렛 떡볶이, 깻잎순대 떡볶이, 빨간크림 떡볶이, 치즈폭포 순살떡볶이, 옛날짜장 떡볶이까지. 메뉴는 지점마다 약간씩 상이하지 않을까 싶기도 합니다. 차돌 떡볶이도 리뷰가 많았는데, 저는 오징어 튀김 최애라서 무조건 오짱으로 시켰어요.

 

청년다방 매장에서도 즉석 떡볶이로 두세번 먹었는데 항상 오짱으로 픽했습니다. 매장에서 먹으면 더 맛나긴 해도 집에서도 조리되어 와서 완전 맛은 똑같아요!

 

청년다방 통큰오짱 떡볶이는 오징어튀김이 통으로 되어 있어요. 그래서 가위로 잘라서 먹어야해요. 떡도 긴떡인데 잘라달라고 요청해도 되더라구요. 긴떡으로 시켰습니다. 파채가 은근 매력적이에요. 파채랑 메추리알 만두튀김까지 젤작은거 중자 2~3인 메뉴로 시켰어요. 둘이먹으면 중자 양이 생각보다 많아요. 

 

라면사리까지 들어있어요. 생각보다 양은 눈으로 보기에 작아보이는데 떡남길 정도로 양이 은근 많아요. 

 

 

이렇게 재료 다올리고 오징어 찍먹하시면 됩니다. 사이드 메뉴라고 할까요 튀김이랑 토핑도 있는데 저는 매운맛에 다른거 토핑은 안해도 그냥 맛있어요. 매운맛으로 하면 매콤하니 국물떡볶이인데 국물까지 퍼먹어요. 

 

오짱으로 오는 튀김이 커서 다른 튀김은 안시키는데 오늘은 야채범벅 튀김 하나 추가했어요. 배달앱에서 리뷰쓰고 쿨다방까지 챙기고 오늘은 날치알 볶음밥까지 하나 주문해봤습니다. 다먹고 집에서 밥까지 볶아볼려구요. 그런데 양이 많아서 볶음밥은 바로 못먹고 저녁에 다시 볶아 먹었어요. 떡볶이만 먹어도 배가 터질듯해서요. 

 

날치알볶음밥

 

마치며

오늘은 청년다방 떡볶이 후기 남겨봤어요. 오늘 메뉴 떡볶이 어때요?

즉석떡볶이도 배달되니깐 너무 좋은거 있죠. 조리 비조리 선택가능하니 배달떡볶이 오늘 저녁 메뉴 한번 시켜보세요. 자취생 배달음식으로도 주부님들 주방파업 메뉴로도 좋을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