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정보

무료 바둑게임 하기 (넷마블, 한게임 바둑 바로가기)

by 1분전. 2022. 6. 9.
반응형

컴퓨터로 무료 바둑게임 하기 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평소 시간이 있으실 때, 요즘은 유튜브나 sns를 하시는 분이 많으십니다. 그러나 무료 바둑이나, 오목, 맞고 등을 치시는 것은 어떠세요? 바둑이나 오목 등으로 재미와 함께 두뇌를 사용하는 것이 손도 사용하면서 정신건강에 도움을 주어 좋은 듯 합니다. 코로나 이전에는 밖에서 오프라인으로 직접 사람들과 바둑을 두었다면, 시국인 지라 혼자서도 컴퓨터나 모바일로도 바둑을 즐길 수 있어 더욱 좋습니다. 컴퓨터로 무료 바둑게임 하는 방법 및 설치하는 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무료 바둑게임

무료바둑게임하기

바둑은 두사람이 교대로 두며 집이 많은 사람이 이깁니다. 마주 않아 흑과 백의 바둑돌을 나누어 바둑판 위에서 겨루게 됩니다. 차지한 집의 많고 적음에 따라 승패가 결정됩니다. 바둑판은 가로 세로 각 19줄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바둑돌은 선과 선이 만나는 지점에 놓을 수 있습니다. 바둑판의 교차점은 361개 이고, 이에 따라 바둑돌을 놓을 수 있는 곳도 361 곳 입니다. 흑과 백이 서로 집을 지으려고 치열한 전투를 벌이게 됩니다. 바둑으로 생긱는 격언과 교훈으로 바둑을 두는 과정을 인생에 비유하기도 합니다.

 

무료로 인터넷에서 바둑두는 방법 몇가지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온라인 게임 사이트에서 바둑을 설치해서 하는 방법, 바둑두기 바로가기 알려드리겠습니다. 

1. 넷마블 바둑 두기

 

넷마블 바둑은 넷마블 아이디만 있으면 pc나 모바일에서 바둑이 가능합니다. 온라인 최다수의 대국자들이 모이게 바둑을 흥미롭게 즐길 수 있습니다. 

출처-넷마블 바둑

아래의 링크에서 넷마블 바둑을 설치하고, 대국실 입장으로 바둑게임이 실행됩니다. 설정된 급수는 변경이 되지 않으니 잘 선택하시고 시작하시면 됩니다. 넷마블 아이디가 필요하므로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 넷마블 바둑 컴퓨터 설치

https://baduk.netmarble.net/

 

넷마블 | 넷마블 바둑

<흑백선사> 궁도가 넓어 보이지만 급소 한방이면 백의 숨통을 끊을 수 있습니다.

baduk.netmarble.net

👇 넷마블 바둑 모바일 설치

<구글플레이 넷마불 바둑 다운로드 바로가기>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netmarble.n2baduk 

 

넷마블바둑 - Google Play 앱

바둑의 모든것, 넷마블바둑을 모바일로 만나다. 언제 어디서나 프로대국 중계 및 대국을 실시간으로 즐겨 보세요!!!

play.google.com

<앱스토어 넷마블 바둑 다운로드 바로가기>

https://apps.apple.com/kr/app/%EB%84%B7%EB%A7%88%EB%B8%94%EB%B0%94%EB%91%91/id1172146104

 

‎넷마블바둑

‎바둑의 모든 것, 넷마블바둑을 모바일로 만나다. 언제 어디서나 프로대국 중계 관전 및 대국(인공지능 포함), 묘수풀이를 실시간으로 즐겨 보세요!! 1. 약 30만명의 PC이용자들과 대국하고 베팅

apps.apple.com

 

2. 한게임 바둑두기 

포털사이트에서 한게임을 검색하시거나, 링크로 바로가기 이동하시면 됩니다. 한게임은 바둑 이외에도 다양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온라인 게임 사이트입니다. 

 

👇 한게임 바둑 PC 바로가기

https://baduk.hangame.com/?utm_source=board&utm_medium=quick_1dp&utm_campaign=main 

 

https://baduk.hangame.com/

즐거운 반상여행 한게임 바둑, 한게임 자체 개발 인공지능 한돌! 다양한 기력대의 인공지능 대국과 초강력 신의 한 수를 만날 수 있는 최고의 기회! 빠르고 알찬 한게임 바둑 뉴스도 함께 하세요

baduk.hangame.com

바둑을 기존에 알고 계신 분이라면, 별 어려움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한게임 바둑사전을 통해 기본 지식이 없으신 분들도 대국에 필요한 기본적인 지식이나 기술을 배우면서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한게임 바둑 메인화면에서 대국실 입장을 통해 바둑을 두시면 됩니다. 

한게임 바둑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파일이 다운로드 되면, 다시 대국실 입장하기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회원이 아닌 분은 회원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한게임 바둑 모바일 설치

<구글플레이 한게임 바둑바로가기>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nhnent.HanBaduk 

 

한게임바둑 (대국/베팅) - Google Play 앱

대한민국 가장 큰 판, 신의 한수편

play.google.com

<앱스토어 한게임 바둑 바로가기>

https://apps.apple.com/kr/app/id1290072267

넷마블 바둑 바로가기

한게임 바둑 바로가기

엠게임 바둑 바로가기

 

이상으로 무료바둑게임 하는 방법, PC와 모바일에서의 바둑하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넷마블 바둑, 한게임 바둑 이외에도 위의 엠게임 바둑도 많은 사용자들이 이용하고 있으니 3개의 사이트를 통해서 바둑게임 무료로 본인에 맞게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 함께 보면 좋은 글 😉😉😉

1. 꾸준히 발랐더니 피부가~ 남들이 모르는 피부 비밀은!!

2. 국가건강검진 연장~ 놓치지 말고 받으세요!

3. 코로나백신 4차 접종예약 확인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